애드센스 수익 늘리고 싶으면 블로그에 중간광고를 달자



블로그 본문 중간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야겠다는 생각만 했었지, 정작 실제로 달기까지는 오랜시간이 걸렸네요.


제가 워낙 수익이 적고 중간 광고를 단 지 이제 이틀째지만, 확실히 중간 광고가 클릭이 더 높고 수익이 많습니다. 애드센스 중간 광고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. 저만 이렇게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. 



게다가 최근에, 나온 지 며칠 안 되었죠, 네이티브 광고로 콘텐츠 내 자동 삽입 광고라는 것이 생겼습니다. 처음 들어요? 어서 애드센스 가서 확인해 보세요. 중간광고용으로 딱입니다. PC와 모바일 모두 노출되고 광고 크기도 잘 보이게 크고요. 










네, 무지 귀찮은 거 압니다. 일일이 코드 넣어줘야 하는 거 귀찮죠. (네, 저도 게을러요.)


광고가 너무 많아서 방문자들이 싫어하지 않을까. (네, 저도 소심합니다.)


과감하게 다세요.


방문자는 광고가 많은 것보다 광고가 본문을 가리면 짜증나는 겁니다. 콘텐츠만 좋으면 광고가 아무리 많아도 다 읽게 됩니다.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생각해 보세요. 중간 광고 나온다고 채널 돌리나요? 아니죠. 끝까지 다 보죠.






믿으세요.


블로그 본문에 애드센스 중간광고 많이 달았다고 뭐라고 댓글 다는 방문자, 아마 거의 없을 겁니다. 중간광고 달린 블로그에서 그런 댓글 본 적도 없고요.


다만, 콘텐츠 길이에 따라 중간광고 수를 적절히 조절하는 것만 주의하면 됩니다.


저는, 오늘 중간광고 클릭된 거 확인했어요.


그러니까, 당신도 블로그 본문에 애드센스를 다세요.

Posted by 빅보이7
,